clock과 chrono의 초단위 정밀도 차이

```c

[clock ] 0.001513

[chrono] 0.00151351

```

[C] clock

```c

#include <time.h>

int main(int argc, char *argv[]) {

clock_t begin, end;

begin = clock();

// processing


end = clock();

printf("[*] processing time : %lf\n", (double)(end - begin) / CLOCKS_PER_SEC);

return 0;

}

```

[C++] chrono

```cpp
#include <iostream>
#include <chrono>
#include <ctime>
#include <time.h>

int main() {
    auto start = std::chrono::system_clock::now();

    // processing

    auto end = std::chrono::system_clock::now();

    std::chrono::duration<double> elapsed_seconds = end - start;
    std::cout << elapsed_seconds.count() << std::endl;
}
```

에러 출력

```c

if (aaaa < 2) {

fprintf(stderr, "[*] error");

return -1;

}

```

``c printf()``는 라인 캐싱, 버퍼 캐싱 하기 때문에 ``c fprintf()``를 쓰는게 낫고,

그 보다는 그냥 google logging library를 쓰는게 좋다.

https://github.com/google/glog